Community

미주트래킹 리뷰 - 세상 가장 아찔한 왕의 오솔길. CAMINITO DEL REY #1

인생의 반은 추억을 만들고 반은 그 추억을 떠올리며 산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억이 많은 사람은 행복하다고도 하고요. 수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어온 나는 그 누구보다도 추억이 많습니다. 범인들이 쉽게 근접할 수 없는 세상의  오지를 찾아 그 입이 다물어..

푸드 포토 싸이트 라이브푸디(Livefoodie)

라이브푸디(live foodie)라는 푸드 포토 싸이트가 있다. 이 싸이트는 말 그대로 푸드 사진을 올리는 싸이트다. 레시피가 있다던가, 레스토랑 리뷰가 있다던가 하지는 않다 먹음직 스러운 음식들을 보면 따라해보고 싶은 사람도 있지만 그냥 사진 자체를 즐기..

심복과 충신이 없는 지금정권 - 청와대에서 만난 임사홍

한국내에선 어떠한 공익적 제보도 배신자의 낙인이 우선하는것은.. 친일의 시대를 거치며 자신이 살기위해 이웃과 친구를 배신하는 비정한 역사적인 경험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본다. 12.12 쿠테타 주역의 핵심 가신인 장세동 김대중 대통령의 그림자인 심..

한국 최고의 백신이 이제 한국정치의 바이러스가 되려고 한다

멀리서 야당의 정치판을 보면 이제 분노의 단계를 떠나 무관심 그리고 더러운 지면상의 문자로도, 미디어상의 소리로도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다. 역사저널을 매주 보면서 한손의 손가락도 모두 채우지 못하는, 몇몇의 왕을 빼고는 그다지 내새울것도 없는 500년..

해안가로 떠내려온 세 살배기 시신

사진에는 빨간 티셔츠에 파란바지, 그리고 앙증맞은 벨크로 끈이 달린 신발을 신은 어린 소년이 마치 잠든 것 처럼 백사장에 주검으로 누워있습니다. 아이의 이름은 아이란 커디(Aylan Kurdi)로 밝혀졌으며 엄마와 4살인 형 갈립과 함께 시리아 내전..

어머니와 딸, 그들은 상면할수 있을까?

어머니와 딸, 그들은 생전에 서로 상면할수 있을까? 신문의 다양한 기사중에 감동스러운 내용은 오래전 피치 못할 사정으로 헤여진 어머니와 자녀가 서로 애타게 그리워 하던중 어렵사리 만나는 거였고 그들의 만남을 접할때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 들었던 희미한 실화..

한인을 위한 추천사이트

프리렌스 잡 혹은 소셜 도우미 서비스 프리랜스잡 이나 다양한 분야 - 운전/라이드, 여행가이드, 자동차, 컴퓨터 인터넷, 통역 및 번역, 요리, 개인교습, 베이비시트, 집수리, 전기, 청소 등등.. 다양한 분야에 기술이나 경력을 가지고 계신다면..

미주, 캐나다 한인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소개팅 주선합니다.

외로운 한인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24일 21세 이상 미국, 캐나다에 거주하는 모든 분들에게 소개팅을 주선해 드립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온라인 소개팅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지금바로 회원등록을 하시면.. 우선 순위로 ..

미국 알래스카 데날리 국립공원

데날리 국립공원(Denali National Park and Preserve)은 알래스카 내부에 위치하며, 북미에서 가장 긴 맥킨리 산(데날리)을 포함한다. 공원의 면적은 24,585 km²이다. 알래스카에 있는 국립공원 중 글래이셔 배이 국립공원과 함께 가장..

모하비 국립보호지역/ 모하비 사막 포토갤러리

모하비 사막은 미국의 캘리포니아 주 남동부를 중심으로 네바다 주, 유타 주, 애리조나 주에 걸쳐 있는 고지대 사막이다. 사막 가운데 라스베이거스가 자리 잡고 있다. 사막의 이름은 아메리카 토착민인 모하비 족에서 유래하였으며 넓이는 약 57,000km²이다. ..

기아자동차 국민 목숨을 볼모로 비행기(?) 시장에 진출

급발진 의심사고로 사람이 죽고 부상하는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 며칠전 신문에서 '40m 날아간 오피러스, 급발진인가?' 라는 제목의 동아일보 기사를 접했다. 독자에게 질문을 던지는 듯한 기사였다. 여기에 답을 보내면.. 40m 날아간..

미동부 지역 한인 부동산 사이트 소개

이사 시즌이 다가왔습니다.집을 구입하거나 렌트를 하려고 하면 사진과 함께 상세한 매물정보가 제공되는 부동산 매물사이트를 먼저 찾아 보게 됩니다.미국내 부동산 매물을 상세한 정보와 함께 제공하는 글로벌 사이트는 zillow, redfin, realtor, tru..